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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

FAQ

  • Q
    [회원/가입] 통합ID가 무엇인가요? 미트리
    A

    통합ID는 하나의 아이디로 여러 사이트에 가입함으로써, 번거러운 회원가입 절차를 줄이고

    빠르고 간편하게 회원가입을 진행할수 있는 시스템 입니다.

  • Q
    [회원/가입] 회원 아이디/패스워드가 기억나지 않습니다. 미트리
    A

    회원 아이디/패스워드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.

    * ID찾기

    로그인 화면에서 [ID찾기] 버튼을 선택하신 후 고객님의 성함과 연락처를 입력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. 

    *비밀번호찾기

    로그인 화면에서 [비밀번호찾기] 버튼을 선택하신 후 고객님의 아이디/성함/연락처를 입력하시면 고객님의 연락처로 임시비밀번호가 발송되며,
    제공 받으신 임시 비밀번호로 홈페이지 로그인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로그인 후 반드시 고객님의 안전한 고객정보보호를 위하여 비밀번호를 꼭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[마이페이지 → 정보관리 → 비밀번호변경]에서 기존 비빌번호에 임시비밀번호 입력, 변경하실 새비밀번호 입력 후 '확인' 버튼을 누르면 변경됩니다.

  • Q
    [회원/가입] 회원아이디 변경은 하지 못하나요? 미트리
    A

    회원 아이디는 처음 가입하신 이후에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.

    이점 참고하셔서 신중한 선택 부탁드립니다.

  • Q
    [회원/가입]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 미트리
    A

    회원탈퇴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.

    마이페이지 → 정보관리→ 회원탈퇴 → 유의사항을 확인 → 비밀번호 및 탈퇴사유 입력 → 회원탈퇴 클릭!

    (PC, 모바일)


    단, 탈퇴 시 회원정보와 관련된 일체의 내용은 소멸 처리되며, 잔여 적립금, 쿠폰 등은 환불/반환되지 않습니다.

    회원탈퇴 처리완료 시점부터 7일 후에 재가입 가능하며, 기존에 사용하신 아이디로 재가입은 불가능합니다.

  • Q
    [회원/가입] 탈퇴한 아이디로 재가입이 가능한가요? 미트리
    A

    통합ID만 탈퇴 하지 않으면 탈퇴한 후 7일 후에 재가입은 가능합니다.

    단, 통합ID 까지 모두 탈퇴시 해당 ID는 사용할수 없습니다.

  • Q
    [결제/취소] 영수증 출력은 어떻게 하나요? 미트리
    A

    영수증 출력 방법 안내드립니다.

    영수증 출력은 입금완료 처리 후 PC에서만 출력이 가능합니다.


    입금완료 확인 후 [ 마이페이지 → 주문관리 → 주문내역 → 해당 날짜의 주문번호 클릭 → 결제수단 정보>거래정보 오른쪽 [거래영수증] 클릭 ]을 통해 출력이 가능합니다.


    일반 신용카드 결제로 진행하신 경우 [ 1.  구매자명 + 금액 / 2. 이메일 / 3. 카드번호 ] 3가지 방법 중 1가지를 선택하여 입력해주시면,

    영수증 출력화면이 표시되어 출력이 가능합니다.


    (가상계좌 주문건은 별도의 입력없이 출력가능합니다.)

  • Q
    [결제/취소] 가상계좌 입금시 오류메세지가 떠요. 미트리
    A

    가상계좌의 경우 제품 주문시 일회성으로 생성되는 계좌번호로 입금금액이 정확하게 일치해야만 입금확인처리가 됩니다.

    (입금액이 상이할 경우 입금자체가 거부됩니다.)

    이 외의 송금시 오류코드는 해당 은행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  • Q
    [결제/취소] 가상계좌 / 에스크로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? 미트리
    A

    무통장입금 주문에 가상계좌, 에스크로 두가지 결제방식이 있으며,

    두가지 다 가상계좌가 발급되는 것은 동일하나  에스크로의 경우 입금자 보호시스템 (안전거래방식) 으로, 에스크로 인증번호를 입력해주셔야 합니다.
    단, 에스크로는 에스크로 수수료가 별도로  부과될수 있습니다.

  • Q
    [결제/취소] 결제할때 오류가 생겨요. 미트리
    A

    (PC) 모든 인터넷 창을 종료 후, 홈페이지 재접속 후에 다시 로그인 부탁드립니다.

    (모바일 웹) 사용하는 브라우저에서 탭 혹은 창을 닫고, 재접속 후에 다시 로그인 부탁드립니다.

    (모바일 앱) 앱 종료 후 재로그인 부탁드립니다.


    공용 PC의 경우 방화벽이 높게 설정되어 있을 경우, 결제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    결제에 필요한 모든 콘텐츠 사용 및 프로그램을 모두 허용해 주셔야 합니다.


    혹시나 재로그인, 재접속 이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실 경우,  '1:1문의' 게시판에 하단 정보와 함께 문의 남겨주세요.


    1. 오류가 발생 된 플랫폼 정보: 앱(안드로이드), 앱(Ios),모바일 웹, PC

    2. 모바일인 경우: 기기정보 / PC인 경우: 윈도우 정보

    3. 모바일인 경우: 버전정보 / PC인 경우: 브라우저 정보(인터넷 익스플로러, 크롬, 파이어폭스, 사파리 등)

    4. 구체적 오류 내용: 어느 화면에서, 어떤 부분을 눌렀을 때, 어떤 현상이 발생되는지 등


    (구체적인 내용설명과 함께 해당 화면을 캡쳐하신 후 문의주시면 조금 더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.)

  • Q
    [결제/취소] 금액을 다르게 입금했는데 어떻게 하나요? 미트리
    A

    가상계좌의 경우 제품 주문시 일회성으로 생성되는 계좌번호로 3일이내에 입금이 되어야하며,

    입금액이 상이할 경우 입금자체가 거부되오니 반드시 금액을 확인하시고 입금하시길 바랍니다.

  • Q
    [결제/취소] 이미 결제를 했는데 결제 방법을 바꾸고 싶습니다. 미트리
    A

    기존 결제수단에서 다른 수단으로 변경은 불가능하며, 카드결제 할부개월수는 각 사용 카드사에 문의하시길 바랍니다.

  • Q
    [결제/취소]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한가요? 미트리
    A

    세금계산서 발급은 불가능하며, 구매하신 상품에 대해 세금계산서 발급을 원하시는 경우, 현금영수증을 '지출증빙용'으로 발행신청 해주시면 됩니다.


    현금영수증 사업자 지출증빙은 세금계산서와 동등한 법적지출증명서류로 부가가치세 매입세액공제를 받으실 수 있으며, 국세청 현금영수증사이트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.


    이에 따라 세금계산서 발행은 불가능한 점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 


    현금영수증 발급 방법은,

    주문서 화면에서 결제수단 중 '가상계좌'를 선택하시고 입금하실 은행을 선택하신 뒤,

    현금영수증 발행 용도를 '지출증빙용'으로 체크하여 발급하실 번호입력하셔서 결제완료를 누르고 실제 입금이 되면 자동으로 발행 신청이 됩니다.

    주문시에 발급신청을 못하셨을 경우 추후 발급은 불가능하오니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.

    (※현금영수증 상의 날짜는 결제하신 날짜가 아닌 영수증 발급 신청을 한 날짜로 표기됩니다.)

  • Q
    [결제/취소] 현금영수증은 어디에서 발급 받을 수 있나요? 미트리
    A

    현금영수증 발급 방법 안내 드립니다.

    주문서 화면에서 결제수단 중 '가상계좌'를 선택하시고 입금하실 은행을 선택하신 뒤,

    현금영수증 발행 여부 및 용도를 체크, 발행 받으실 번호를 입력하신 뒤 결제완료를 누르고 실제 입금이 되면 자동으로 발행 신청이 됩니다.

    주문시에 발급신청을 못하셨을 경우 추후 발급은 불가능하오니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. 

    (※현금영수증상의 날짜는 결제하신 날짜가 아닌 영수증 발급 신청을 한 날짜로 표기됩니다.)

  • Q
    [주문/배송] 이미 주문 했는데 상품 옵션을 변경하고 싶습니다. 미트리
    A

    현재 주문옵션은 시스템 자동처리로 주문수집이 되어 주문 후 옵션변경은 불가능합니다.

    판매페이지 내 안내되어 있는 옵션구성으로만 구매가능하며,

    옵션 수량 또는 종류를 변경하고 싶으시다면 기존 주문을 취소하신 후 신규주문 부탁드립니다.

  • Q
    [주문/배송] 주문했는데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. 미트리
    A

    주문접수, 입금확인 상태에서는 직접 주소 수정이 가능합니다.

    단, 상품준비중 및 상품발송 상태에서는 주소 수정이 절대 불가능하니 주문시 신중한 확인 부탁드립니다.


    주소 수정 방법

    마이페이지 → 주문관리 → 주문내역 → 해당 하는 주문번호 클릭 → 배송지 변경하기

  • Q
    [주문/배송] 제품이 일부 상품만 왔는데 어떻게 된거죠? 미트리
    A

    주문하신 상품들 중 일부 제품만 수령하셨을 경우 '1:1문의' 게시판에 내용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  • Q
    [주문/배송] 주말에 택배를 못받는데 어떻게 하나요? 미트리
    A

    부득이하게 주말에 택배를 수령하기 어려우신 경우, 반드시 주문요청사항에  '주말 수령 불가/월요일 출고 요청' 의 내용을 기재해주셔야 합니다.

    주문시 요청사항을 기재하지 못하셨을 경우에는 주문즉시 '1:1문의' 게시판으로 문의해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.

    "주말수령불가"로 인한 교환/반품/환불/재발송은 불가하니 주문시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.

  • Q
    [주문/배송] 같은주소로 각각 따로 상품을 받을 수 있나요? 미트리
    A

    불가능합니다. 수령자와 주소지가 동일한 경우 합포장하여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.


    혹시나 합포장을 원하시지 않을 경우, 

    번거로우시더라도 수령자 성함을 다르게 입력하여 주문을 따로 주셔야 합니다.

    (예를 들어, (1) 수령인 성함: 김미미 / (2) 수령인 성함: 김나나)

    단, 상품에 따라 발송되는 택배사가 다른 경우 제품이 별도 발송될 수도 있으니 반드시 상품별 판매페이지 하단의 '배송정보'를 확인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.

  • Q
    [주문/배송] 택배송장에 주문자명과 수령자명이 같이 나오나요? 미트리
    A

    택배 운송장에는 수령자명만 표기됩니다.

    주문하시는 분 성함 표기를 원하실 경우 주문 시 받으시는 분 옆에 주문하시는 분 성함을 반드시 기재해주세요.

    ex) 받으시는 분 (from 주문하시는 분)

  • Q
    [주문/배송] 몇시까지 주문해야 다음날 받아볼 수 있나요? 미트리
    A

    각 제품의 주문마감시간 내 에 카드 결제가 완료되거나, 가상계좌 입금이 확인된 주문건은 당일 출고해드리고 있습니다.

    (일부상품제외, 제주 및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배송일정이 상이할 수 있으며,

    주말, 공휴일, 공휴일 전일에 결제해주신 주문건은 공휴일 다음날 배송이 진행됩니다.)